2021년 7월(양력) 운세, 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의 띠로 보는 행운·건강 운세

김민진 기자 승인 2021.06.12 09:09 | 최종 수정 2021.12.12 19:12 의견 0

쥐 띠(子)


쥐띠생에게 7월달 좋은 날은 7월 3일, 7일, 1일, 27일입니다. 좋지 않은 날자는 7월 4일, 13일, 19일, 28일입니다. 그리고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5월생은 몸이 불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사업운은 그동안 침체 되었던 기운들이 모두 사라지고 사업운과 금전운이 원만하게 해소되여 활발하게 작용 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거나 업종을 바꿔 보려고 하는 분은 실행을 해도 무난하게 진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주고 받는 애정운은 무난하게 지날 것으로 보입니다.

소 띠(丑)


소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8일, 12일, 20일, 24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10일, 13일, 22일, 28일입니다. 그리고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6월생인 분은 건강의 문제로 마음이 불편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업운은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 사업운과 금전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특별하게 별다른 움직임이 없고 평온하고 안정된 양력 7월달이 지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애정운은 지난달에 이어 원만하게 유지 될 것으로 보이며 큰 사건 사고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범 띠(寅)


범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1일, 9일, 21일, 25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11일, 13일, 23일, 28일입니다. 그리고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으로 7월생인 분에게 지병의 악화로 인하여 마음이 불편한 달이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지난 달보다 영업 실적이 향상이 되어 금전이 넉넉하게 보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그동안 불편했던 기운이 사라지고 신선한 기운이 작용하여 안정된 기운이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도 지난달에 이어 무난하게 지날 것으로 보입니다.

토끼 띠(卯)


토끼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2일, 10일, 14일, 22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3일, 12일, 15일, 24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으로 8월생인 분은 건강의 악화로 인하여 마음이 불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영업 실적이 향상이 되고 침체 되었던 금전운과 사업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그동안 불안했던 우울한 기운이 모두 사라지고 신선하고 새로운 기운이 들어와 가정과 직장에서 안정된 기운이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은 여행길에 말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깊어지면 후휴증이 남을것으로 보입니다.

용 띠(辰)


용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3일, 11일, 15일, 27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1일, 7일, 13일, 28일입니다. 7월달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4월생인 남녀분은 혈관계통에 몸이 불편하여 가정에서 좀 우울한 달이 예상이 됩니다. 다만 현재 자영업을 하고 있는 분에게 사업운과 영업운이 활성화되고 그동안 침체 되었던 금전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특히 재물기운이 원만하게 작용하여 여유로운 양력 7월달이 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직업을 희망하는 경우 새로운 직장에 어려움 없이 취업도 가능 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애정운도 무난하게 유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뱀 띠(巳)


뱀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12일, 20일, 24일, 31일 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4일, 14일, 19일, 28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으로 10월생인 분에게 지병으로 인하여 마음이 불편한 양력 7월달이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영업 실적이 크게 향상이 되어 사업운이 활발하게 보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직장인이나 공직자 되시는 분들에게 신선한 기운이 작용하여 가정과 직장에서 또는 사회 생활에서 평온하고 안정된 기운이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도 큰 변화없이 무난하게 유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말 띠(午)

말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1일, 5일, 17일, 25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4일, 13일, 19일, 28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11월생인 분은 예기치 접촉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을 잠시 되 돌아 보시고 각별한 주의가 필요로 한 달입니다.

사업운과 금전운은 지난달의 기운이 이어지므로 사업이 많이 호전되고 금전의 기운도 원만하게 보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양력 7월달에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도 무난 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서로 주고 받는 애정운은 무난하게 유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 띠(未)

양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2일, 6일, 18일, 22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13일, 19일, 28일, 30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12월생인 남,녀분은 자신의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대업을 하시는 분은 문서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금전운은 가까운 친구 또는 지인 그리고 이성과 연인과의 금전 거래는 신중을 해서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애정운은 지난달에 이어 무난하게 작용 할 것으로 분석이 되었으므로 너무 위축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활기찬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원숭이 띠(申)


원숭이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3일, 7일, 15일, 27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4일, 5일, 17일, 28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으로 1월생인 분에게 크고 작은 오해가 발생하여 마음과 정신적으로 불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사업운은 자영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지난 달과 같이 영업 실적이 크게 향상이 되어 사업운과 금전운은 원만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활기찬 기운이 작용하여 평온하고 안정된 기운이 작용 할 것으로 보입니다. 원숭이띠생은 움추렸던 가슴을 활짝 펴고 희망의 마음으로 활기찬 양력 7월달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닭 띠(酉)

닭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8일, 16일, 20일, 24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4일, 6일, 19일, 30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9월생은 앓고 있는 지병이 악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운은 임대업을 하시는 분은 문서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이므로 공실이 많이 줄어 들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금전운은 몫돈이 지출 될 일이 없을것이므로 금전운은 여유가 있을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다만 애정운은 가까운 친인척이나 지인분의 건강의 안 좋은 소식을 받고 좀 불편한 마음이 작용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너무 위축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활기찬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개 띠(戌)

개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5일, 9일, 17일, 21일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4일, 7일, 19일, 31일입니다. 건강운은 생월달이 음력 4월생인 분은 크고 작은 접촉 사고에 주의를 해야 되겠습니다. 자가 운전을 할 경우 교통법규를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운전을 하여 편안한 7월달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업운과 금전운은 지난달에 이어 원만하게 안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창업을 계획하신분은 시작을해도 무난 할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만약 사업이 부진하여 사업을 정리 하려는 분이 있다면 마음으로는 서운하겠지만 계획한 대로 실행하면 원만하게 마무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돼지 띠(亥)


돼지띠생에게 좋은 날은 7월 6일, 10일, 18일, 22일 입니다. 좋지 못한 나쁜날은 7월 2일, 4일, 14일, 28일입니다. 건강운은 태어난 생월달이 음력 10월생인 분은 자신의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문서운이 활발하게 작용 할 것이므로 임대업을 하거나 매매를 원하는 경우 원만하게 계약이 이뤄 질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을 살펴 보았더니 풍족하지는 못해도 큰 불편은 없을 것으로 해석이 되었습니다. 애정운도 지난달에 이어 무난하게 작용 할 것으로 분석이 되었으므로 너무 조급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양력 7월달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