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화이트데이 기념 달달한 미소
상태바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화이트데이 기념 달달한 미소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3.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21=김지연 기자] 배우 권나라가 ‘이태원 클라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장가’ 사원증을 들고 미소 짓는가 하면 ‘이태원 클라쓰 파이팅♡’이라고 직접 적은 메시지를 보여주는 등 드라마와 역할에 대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심쿵 아이컨택’을 보내는 그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14일 권나라의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본방 사수 컷을 공개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권나라의 달달한 눈맞춤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그녀는 세련된 체크 패턴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장가 기획실장 오수아’라고 적힌 사원증을 들고 미소 짓고 있다. 또 ‘이태원 클라쓰 파이팅♡’이라고 쓴 다이어리를 귀엽게 들어 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이태원 클라쓰’와 ‘오수아’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고백한 그녀 답게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드라마에 대한 애착을 보이고 있는 것. 실제로 권나라는 촬영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등 끈끈한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3회에서는 더욱 흑화 하는 장근수(김동희 분)를 복잡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곁을 지키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권나라는 보다 풍부해진 ‘오수아’의 서사에 맞춰 인물을 더욱 입체적으로 묘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과 고유의 분위기는 디테일한 감정선을 제대로 살렸다. 시청자들의 응원도 매회 높아지며 인기 또한 급상승하고 있다.

이에 권나라는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에서 5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