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학원가 ‘쪽집게 강사’ 출신 대치학원 송은경 원장,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상태바
대치동 학원가 ‘쪽집게 강사’ 출신 대치학원 송은경 원장,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 박윤선 기자
  • 승인 2020.07.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년간 경력 보유한 국내외 명문대학 출신 강사 포진
송은경 원장
송은경 원장

[포스트21=박윤선 기자] 소수정예 관리형 입시학원으로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대전 대치학원이 재수생들을 위한 독학재수학원을 신설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러쉬(Rush) 독학재수학원은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모든 스텝진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이곳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 등록 시 세세한 예비상담을 진행하며 일주일 계획표 점검 및 보완을 위한 주별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매월 모의고사 후에는 학생들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한 월별상담을 진행하며 6~8월과 11월에는 수시, 정시상담을 진행한다. 

다중적이고 심층적인 분석 통해 입시 경쟁력 높이다 

세세한 분석으로 각 과목, 단원별 취약점을 파악하고 심층적인 성적 분석을 통한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러쉬독학재수학원은 체계적인 학원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산식 출결 및 일정을 관리 중이며,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예약제 상담을 진행한다.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예비상담 시에는 성적 완벽 분석 후 과목별 담당 강사들과 주별, 월별 학습 계획 및 인강 계획을 수립하며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이 선호하는 인강을 분석하고 추천한다. 

더불어 심층적인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의 성적 및 성격을 파악하고 과목, 진도별 눈높이에 맞춘 답변을 제시한다. 문제의 빠른 파악 및 답변을 위해 각 과목별 전공자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으며, 맞춤형 Daily Test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순찰감시, 시간표제, 휴대폰 수거 등 엄격하고 철저한 생활 관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쾌적한 시설과 프리미엄 좌석을 제공하고 카페, 프린트 혜택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소수정예 관리형 입시학원으로 입소문 자자해 

Rush 독학재수학원의 송은경 원장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었던 ‘쪽집게 강사’였다. 송 원장은 지난 3년간 강사로 활동하며 사교육 중심지를 돌고 얻은 정보와 자신의 대전외고 입시 경험을 토대로 수많은 학생들을 외고, 국제고, 과학고를 비롯한 특목고는 물론 서울 유명대학에 진학시켰다. 

이후 고향인 대전으로 내려와 주입식 학습을 완벽 타파한 대치학원을 설립했다. 송은경 원장의 대치학원은 10여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국내외 명문대학 출신의 강사 20여 명이 포진한 소수정예 관리형 입시학원으로 학생 개인 수준을 고려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내신 및 수능 학습 지도가 이뤄지고 있다. 

일주일 완전 학습화를 통해 학생들의 취약한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높은 학습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또한, 개인별 학습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며 대치동 학원가와 연결된 입시 정보망을 활용, 최고의 입시전략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이와 같은 탄탄한 시스템 및 학습으로 인해 현재 대치학원은 명문입시 전문학원으로 입소문이 났으며 본점과 지점을 포함, 총 10군데에서 학원이 운영되고 있다. 

그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대전 대치학원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송은경 원장은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학습이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송 원장은 외고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텝스를 준비시켜 경쟁력을 갖게 하고 있으며, 과학고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복합사고능력 및 서술능력을 높이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든 강사들이 자습 스케쥴을 함께 하면서 학생들의 취약한 과목을 체크하고 그에 맞는 학습법을 제공 중이며 수시의 전형이 최대 75%까지 올라간 입시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학원 원장들과 수시로 교류 중이다. 

송 원장은 “학생들을 교육이 아닌 양육의 자세로 대하고 있으며, 진심 어린 소통을 통해 학생들의 마음가짐을 확인하면서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소수정예 관리형 입시학원을 만든 것도 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기 위함이다”고 말했다.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러쉬 독학재수학원 신설 오픈

송은경 원장은 학생들을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항상 학생들에게 향상성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성공은 아니어도 절대 실패할 일은 없다고 가르치고 있다. 대치학원의 자습프로그램인 ‘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유도 학생들이 성적이 자동으로 따라붙는 공부 체질을 갖게 하기 위함이다. 

그렇기에 송은경 원장은 앞으로도 무작정 시키는 공부에서 벗어나 모든 학생들을 개별적으로 세밀하게 지도하는 학습을 이어나갈 것이다. 더불어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를 깨닫게 해주고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 학습을 통해 스스로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이끌 것이다.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이다. 뿐만 아니라 러셀형 자기주도형 학습과 코칭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모든 학생들이 균등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소도시로 사업을 확장 시킬 계획이다. 이처럼 학생들의 미래를 책임지는 교육을 전파하는 송은경 원장의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