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재물복 상담 전문가로 유튜브 방송 나서    
상태바
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재물복 상담 전문가로 유튜브 방송 나서    
  • 오현진 기자
  • 승인 2020.09.0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코로나19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 실시 
천마철학원 유병국 원장
천마철학원 유병국 원장

[포스트21 뉴스=오현진 기자] 신종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사람들이 많다. 직장을 잃은 사람, 적자로 자영업을 접은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반대로 이런 불황 속에서도 성공한 사람이 있다. 

위기 속에서 기회를 잡은 사람도 있다는 것이다. 천마철학원 유병국 원장은 “누구나 돈을 많이 벌기를 소망하지만 생각만큼 돈은 마음대로 쉽게 벌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며 “모든 사람은 각자 운명 속에 재물복을 타고난다. 타고난 재물복을 현대과학의 학술론으로 풀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돈, 물질을 모으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인다. 하지만 매일 힘든 생활, 힘든 자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이나 경제력이 부족해 돈에 허덕이는 사람이 많다. 

재물복 상담 경력이 풍부한 과학역술인1호 천마철학원 유병국 원장은 “돈을 어떻게 하면 많이 벌 수 있는지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끝에, 사람들이 돈으로부터 자유롭고 넉넉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들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에 견해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각자 운명 속에 재물복을 타고 난다고 한다. 이후에는 자신이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의 종류, 성공할 수 있는 적성을 찾아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돈과 재물운이 들어오는 시기와 때를 알고 노력한다면 돈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유병국 원장은 “물질의 노예가 되어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힘들다”며 “큰 돈을 평생 벌기는 힘들지만 넉넉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다가올 것이다. 그 기회가 다가왔을 때 노력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다. 시기와 때가 언제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유병국 원장은 대한민국 과학역술인 1호로 인정받은 명리학 역학자이다. 

근거 뚜렷한 역학 정보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활동 시작

수년간 과학역학술에 의거해 연구한 끝에, 개인 각자가 돈을 벌 수 있는 시기와 때를 찾아낼 수 있게 됐다. 

재물운과 기회에 관련된 중요한 역학술 이론이 보다 많은 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명리학 사주팔자 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년 전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삶의 위기에 빠진 사람들에게 근거가 뚜렷한 역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사람들은 자신이 타고난 띠, 혈액형 등에 근거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신종코로나19 확산으로 도탄에 빠진 사람들은 유병국 원장이 올린 동영상을 보며 희망의 빛을 보고 있다. 구독자들은 유병국 원장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은 운명은 없다는 자신감을 얻고 있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로 파악할 수 있는 운명은 한계가 있다. 개인 한 사람을 위한 인생 상담까지 세부적인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으로 받을 수 없다. 

포괄적인 과학역술 풀이로는 개인의 운명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 이에 유병국 원장의 동영상을 보며 삶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가 생긴 사람들은 천마철학원에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있다. 

유병국 원장은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은 명리학과 과학역술의 큰 울타리 안에서 해석한 내용이므로, 개인의 삶에 적용하기란 한계가 있다”며 “신종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대전에 위치한 천마철학원에 직접 찾아가지 않고, 대신 전화로 상담을 받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굳이 대전에 위치한 천마철학원까지 찾아오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답답한 속마음을 뻥 뚫어주는 인생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자로 이름, 생년월시를 제시하면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유병국 원장의 과학역학 맞춤형 종합운명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유병국 원장은 고객 개인이 전화로 제공한 타고난 이름, 생년월시에 근거해 재물운, 취업운, 건강운 등 미래 운명에 대해 예측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하고 있다. 

유병국 원장은 “유튜브를 통해 과학역학술을 접하게 된 것 또한 운명이다. 동영상으로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지만 현재 처한 답답함은 깔끔하게 해결이 되지 않는다”며 “인적사항과 가정운, 사고운, 질병운, 애정운, 재물운 등 상담 받고 싶은 분야를 문자로 알려 주시면 과학역학 맞춤형 종합운명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