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에 마지막사랑’ 가수 전영민, 케이블방송과 TV 매체 등에서 인기 Up
상태바
‘내생에 마지막사랑’ 가수 전영민, 케이블방송과 TV 매체 등에서 인기 Up
  • 최현종 기자
  • 승인 2020.09.0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절한 가사에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팬들에게 주목받아  
뉴욕 한인 방송 진행 등 바쁜 일정 보내 
가수 전영민

[포스트21 뉴스=최현종 기자] ‘내생에 마지막사랑’의 주인공 전영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모니터 전문 회사 ‘챠트코리아’ 기준으로 성인가요 순위 10위권에 랭크, 새로운 히트가요 탄생을 알리고 있는 것.

매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수 전영민은 뉴욕 한인 방송을 진행해 왔다. 또한, 지역 FM 방송 MC로도 매주 고정으로 출연 중이기도 하다.

본격적으로 라디오 방송을 시작한 지 3개월여 만에 전국 방송 프로그램을 출연하고 있는 그는 인터넷방송, SNS 마케팅 등으로 그의 음악 세계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준비해온 뮤직비디오 발표를 비롯해 케이블방송과 TV 매체 등으로도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가수 전영민이 선보이는 타이틀곡 ‘내생에 마지막사랑’의 뮤직비디오는 그의 후배 가수 현서가 출연해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애절한 가사에 맞춰 연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가수 전영민 본인이 녹음 스튜디오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스케치해 감성을 더하고 있다.애절한 가사에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가수 전영민은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두 종류의 SNS 공유 이벤트를 공개해 시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