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국내 1호 과학역술인, 자서전 발간 준비
상태바
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국내 1호 과학역술인, 자서전 발간 준비
  • 김민진 기자
  • 승인 2021.02.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천마과학역술tv 유병국 원장

[포스트21 뉴스=김민진 기자] 6만여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사주와 운명을 분석하며 과학과 역학의 융합을 꾀한 국내 1호 과학역술인 유병국 원장은 자신의 생애와 과학역술의 이론을 담은 자서전 발간을 기획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에서 천마철학원을 운영하며 전국 다양한 손님들의 고민과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는 유병국 원장은 철학원 운영과 더불어 천마과학역술TV라는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여 활동 중이다. 

특히 무려 9.5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천마과학역술TV는 유병국 원장으로서도 새로운 도전이었으나 무사히 정착하여 온라인 상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과학과 역학의 융합을 도모한 유병국 원장, 삶에 지친 이들에게 한 줄기 등불이 되고파

유병국 원장은 20년 간 역술을 공부한 전문 역술가다. 주역은 물론이고 동양 명리학과 풍수지리학, 관상학, 심리학 등 일찍이 사람의 운명과 관련된 거의 모든 학문을 섭렵한 그는 이 학문에 자신만의 경험을 더하기 시작했다. 

6만여 명에 이르는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과 사주를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과학적으로 분석한 것. 빅데이터로 분석해 낸 6만여 명의 운명을 통해 유병국 원장의 지식은 더욱 늘어갔고, 새로운 시도로 인해 대한민국 1호 과학역술인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다. 

천마 철학원 실내 이미지
천마 철학원 실내 이미지

연세대 철학과 심리학 과정, 국제 뇌종합교육대학원 대학교 과정을 수료하는 등 과학적인 지식도 풍부한 유병국 원장은 과학과 역술의 통합을 시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 뇌종합교육대학원에서 동양 명리학과 겸임교수 자리를 제안, 현재 재직 중이며 한국 동양운명철학인 협회 대의원과 한, 중, 일 역술인 협회장도 역임하고 있다. 

유병국 원장이 이처럼 다양한 직책을 역임하고, 유튜브 채널도 개설한 것은 보다 많은 이들이 과학 역술을 접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는 과학 역술이 인생의 어려움과 쓴맛으로 고통을 겪는 이들에게 한 줄기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인생이 풀리지 않을 때, 그리고 스스로의 힘으로는 파악하기 힘든 거대한 운명의 격류에 휩쓸릴 때, 과학 역술이 그들의 상처를 위로하고 앞을 밝혀주는 등대가 될 수 있다고 유병국 원장은 단언한다. 

현재 바쁘게 준비하고 있는 자서전 역시 같은 맥락에서 준비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어떤 어려움이 닥칠지 모르는 상황에서 자신의 운명과 사주를 미리 알고 대비하는 지혜를 발휘한다면 어느 때보다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에 유병국 원장 개인의 삶과 과학 역술의 기초를 담은 자서전을 발간하기로 했다는 것이다. 

수많은 현대인들의 고민을 과학과 역술의 힘으로 풀어낸 국내 제1호 과학역술인의 자서전 발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