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 IP(Alphawave IP), 오픈파이브(OpenFive) 인수 완료 발표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9.01 15:00 의견 0

 인수 합병으로 알파웨이브(Alphawave) 경영, 제품 생산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동시에 전체 시장 규모 확장을 통해 회사 규모와 수익 성장을 늘릴 것이다.

런던과 토론토, 2022년 9월 1일 /PRNewswire/ -- 전 세계 기술 기반시설을 위한 고속 연결망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알파웨이브 IP 그룹 주식회사(Alphawave IP Group plc, , LN:AWE, 이하 알파웨이브)는 오픈파이브(OpenFive)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Alphawave IP
Alphawave IP

알파웨이브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오늘은 알파웨이브에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날입니다. 이번 인수는 칩렛과 같은 실리콘 IP 및 커스텀 실리콘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연결 기술 집중 제공업체가 되려고 하는 당사의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당사는 오픈파이브의 재능 있는 인력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고객들과 파트너들을 환영합니다. 이 인수 합병으로 규모가 더욱 커질 뿐만 아니라 당사의 전문 분야는 커스텀 실리콘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이렇게 합병된 회사는 디지털 인프라 시장의 성장 기회를 활용하는 데 좋은 기반을 제공하며 저희는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 전망에 대해 아주 기대가 큽니다."

알파웨이브의 이사장인  로프턴 홀트(John Lofton Holt)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희는 오픈파이브의 인력들이 알파웨이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외국인투자위원회(CIFIUS)를 포함한 모든 규제 승인을 받아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한 양쪽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저희는 앞에 놓인 중요한 성장 기회를 잡기 위해 서로 간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요점

알파웨이브는 오픈파이브의 고속 연결 시스템온칩(System-on-Chip, SoC) IP 포트폴리오와 15년 넘게 커스텀 실리콘 솔루션을 제공해 온 인도와 실리콘 밸리 그리고 다른 전 세계 지역에 기반을 둔 검증된 인력들을 통합하는 오픈파이브 인수를 완료했다. 이번 인수로 알파웨이브의 고객 기반은 281개에서 현재 80개 이상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특히 북미에서는 상위 2개 반도체 메모리 공급업체, 상위 3개 고성능 컴퓨팅(HPC) 서버 제조업체, 최고의 자동화 테스터 장비 제조업체 및 미션 크리티컬 고속 통신 및 산업 장비 제조업체들을 고객으로 보유하게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2022년 6월 30일 기준

 

  • 이 인수 합병으로 알파웨이브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연결 중심 IP의 수는 80개에서 155개로 거의 두 배가 되며 5nm, 4nm, 3nm 그리고 그 이상의 가장 진보된 기술들의 여러 연결 요구 사항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는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 칩렛 제공 기능을 앞당길 확장된 다이-투-다이 연결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 오픈파이브의 입증된 실리콘 개발팀을 통해 알파웨이브는 첨단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킹 커스텀 실리콘 솔루션 제공이 가능해질 뿐만 아니라 칩렛 설계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는 IP 라이센싱뿐만 아니라 고급 커스텀 실리콘 설계 및 제공을 통해 자사 최고의 연결 IP로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알파웨이브의 전략적 목표인 수익 확대를 가속화한다.
  • 알파웨이브의 업계 최고 고속 연결과 오픈파이브의 IP 포트폴리오의 결합으로 IP와 통합 IP 서브 시스템의 번들링을 통해 재료 수익 시너지를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두 회사 각각의 강점을 활용하여 최첨단 공정 노드에서 복잡한 커스텀 실리콘 설계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이 거래는 즉시 알파웨이브에게 주당순이익(EPS)의 증가를 가져온다. 이 인수 합병된 그룹의 2023 회계연도 예상 수익은 미화 3억 2,500만 달러에서 3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에는 연간 수익이 미화 5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 그룹의 2023년 조정 세전영업 현금흐름(EBITDA) 마진은 32~36%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매출이 5억 달러를 초과하게 되면 2025년 조정 세전영업 현금흐름 마진은 40~45%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완료 세부 사항  완료  건실한 대차 대조표를 가진 현금 대가만 가능

알파웨이브가 거래 완료를 위해 지불한 총 대가는 현금 미화 2억 1000만 달러에 관례적인 운전 자본 조정을 더한 금액이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거래 자금 조달을 위한 부채 발생은 없었다.

상표

모든 등록된 상표 및 기타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소유입니다.

연락처 정보:

알파웨이브 IP 그룹 주식회사(Alphawave IP Group plc)

로프턴 홀트(John Lofton Holt), 이사장

호세 카노(Jose Cano), 글로벌 대투자가 홍보 부장

ir@awaveip.com

+44 (0) 20 7717 5877

브런스윅 그룹(Brunswick Group)

시몬 셀쳐(Simone Selzer)

사라 웨스트(Sarah West)

 alphawave@brunswickgroup.com

+44 (0) 20 7404 5959

그래비테이트 PR(Gravitate PR)

리제트 파라스(Lisette Paras)

윈턴 (Wynton Yu)

alphawave@gravitatepr.com

+1 415 420 8420

알파웨이브 IP 그룹 주식회사(Alphawave IP Group plc, LSE: AWE) 

알파웨이브 IP(Alphawave IP)의 기술은 데이터를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이게, 더 낮은 전력과 더 높은 성능으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지금 중요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알파웨이브 IP는 세계 기술 기반시설들을 위한 고속 연결망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따라서 당사의 IP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인공지능(AI), 5G, 자율 주행 차량 및 스토리지 분야의 글로벌 최상위 고객사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반도체 IP 라이센싱 분야의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문 기술팀에 의해 2017년 캐나다의 토론토에서 설립된 당사의 목표는 가장 다루기 어려운 연결 난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알파웨이브 IP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awaveip.com을 방문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88243/Alphawave_IP_Group_Plc_Alphawave_IP_Announces_Completion_of_Acqu.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