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포스트21 뉴스 회장 김명수, “사랑과 나눔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새해를 기대하며···”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1.01 11:39 의견 0
포스트21 뉴스 회장 김명수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트21 뉴스 회장 김명수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청룡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특별한 해가 독자 여러분에게 필요한 풍요로움과 희망을 안겨주는 해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포스트21 뉴스가 대한민국 오피니언 리더를 가장 많이 발굴 보도하여 명품 언론사라는 별칭을 가질 만큼 발전하였습니다.

이에 걸맞게 더 높은 언론의 이념과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사회에서 알려져야 할 가치 있는 정보 전달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지식과 정보는 언론을 통해 사회에 전달되는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밝아오면서, 새로운 기회와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새해에는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가득하게 품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가족과 친구들과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포스트21 뉴스는 작은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감성과 희망의 울림을 전할 수 있는 넉넉한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트21 뉴스 회장 김명수-


Profile

포스트21 뉴스 회장
(국회법인)대한민국 헌정회 부위원장
세계 최고 귀금속 세공 명장 공인
세계 귀금속 4차 산업 대표
정금길세공소 주얼리샵 본사 대표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