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뷰티플러스 정시영 대표, “셀프 시리즈 운동기구로 삶을 건강하게”

러시아 Medico Trade社와 판매계약, 해외 파트너社와 협력강화
글로벌 마켓에서 다양한 세미나 개최

이코노미타임21 승인 2019.08.24 15:01 | 최종 수정 2019.08.24 15:08 의견 0
사진제공 (주)지앤지뷰티플러스
사진제공 (주)지앤지뷰티플러스

[이코노미타임21=정민희 기자] ‘Grace&Glory Beauty Plus, 영어 단어 그대로 은혜가 쌓여서 그것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며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기업’이라는 뜻으로 설립된 ㈜지앤지뷰티플러스(대표 정시영).

이 기업은 세계 최초로 뇌를 둘러싸고 있는 골격을, 물리적으로 움직이는 기구를 개발해 균형 잡힌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건강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기업의 목표를 두고 있다.

지앤지뷰티플러스가 출시한 운동 기구는 박균섭 개발자가 특허 출원한 것으로 美와 연관 된 기구들이다. Neuro Face 381(뉴로페이스381), Self Run 12.6(셀프런12.6), Self Face 22(셀프페이스22) 등이 바로 그 제품.

뉴로페이스381은 3번, 8번, 1번 치아를 통해 뇌와 신경을 조화롭게 소통시켜 얼굴을 바르게 만들어 주는 운동기구다.

앞니부터 시작해 3번째 위치한 송곳니를 바로 잡으면 전신의 체형을 바로 잡을 수 있다. 8번 치아는 사랑니로 뇌의 전기적 신호를 조절하는 신경, 즉 중추신경과 말초신경을 조화롭게 하는데, 사랑니를 바로잡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어진 생명의 전기를 만들 수 있다.

제일 앞에 있는 앞니, 1번 치아는 6초에 한 번씩 벌어졌다 닫혔다 하는데, 이를 통해 22개의 머리뼈가 함께 움직이고 뇌와 척추, 골반들도 따라 움직인다.

그래서 앞니를 생명의 움직임, 혹은 뇌의 호흡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앞니의 움직임이 중요한 이유는 머리뼈와 꼬리뼈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또 생명수인 뇌척수 액을 순환시키고 뇌와 신경에 영양을 공급, 독소를 배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좌)두번 째 정시영 대표 (우)첫번 째 박균섭 개발자
(좌)두번 째 정시영 대표 (우)첫번 째 박균섭 개발자

발로하는 뇌 운동기 셀프런12.6

셀프런12.6은 바른 보행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발로 하는 뇌 운동기’다. 발뒤꿈치의 내측과 외측에는 각각 7개의 지압점이 있는데, 이곳을 자극하면 우리 몸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고 몸의 순환을 돕는다.

이 기구는 양말처럼 착용하는데 발꿈치를 먼저 맞춰주고 엄지발가락과 새끼발가락에 끼워 수직으로 당겨 착용한다. 4D(다이아그리드)공법으로 발에 가해지는 체중을 분산시켜 운동성을 좋게 만들어 주는 데, 걸었을 때 가뿐하고 발이 시원하게 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충격과 무게를 흡수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체중으로 인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인체에 무해한 액상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끓는 물에 소독해 사용할 수 있다. 셀프런12.6은 지난해 동아TV, 뷰티앤뷰티에서 소개 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지앤지뷰티플러스 제품이미지
(주)지앤지뷰티플러스 제품이미지

균형 있는 얼굴 만들어 주는 셀프페이스22

셀프페이스22는 비대칭 얼굴을 바로잡고 균형 있는 얼굴을 만드는 운동기구다. 실리콘재질의 제품으로 입에 무는 방식인데, 입술에 힘을 주고 힘차게 빨면 얼굴 속 근육을 강화시켜 몸의 밸런스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세계 모든 아이들이 한결같이 손가락을 빠는 이유는 뇌를 자극해 림프순환을 돕고 속 근육을 건강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이 기구를 물고 하늘을 보며 목을 쓸어내리는 Y라인 운동법을 실천하면 목선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지앤지뷰티플러스는 최근 셀프운동기구 시리즈의 연속선상에서 스스로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과 코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기구를 연구, 개발 중에 있다.

특히 건강기능 식품의 경우 성분 보다는 섭취 방식과 제형에 신경 써 한층 더 차별화 된 방식의 건강기능 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약사회와 MOU체결

지앤지뷰티플러스는 대한약사회와 MOU를 체결,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세계약사연합회가 주최하는 박람회에도 매년 참가하고 있다.

9월에는 두바이의 수도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FIP(International Pharmaceutical Federation) 행사에 참가해 세계 약사들 및 관계자들에게 지앤지뷰티플러스의 셀프 운동기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메인 행사인 Fun Run의 스폰서로 활동, 마라톤을 좀 더 건강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셀프런12.6을 제공해 다채로운 행사가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리본캠프 & 결자해지 토크쇼

지앤지뷰티플러스는 지난 8월 속리산에서 리본캠프(3기) 과정을 1박 2일로 진행했다.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본 캠프에서는 해독 춤, 호르몬 워킹과 같은 엑티비티한 활동부터 나에게 맞는 호르몬 주스 만들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일정이 빠듯한 직장인, 관심은 있으나 여건이 안 돼 리본캠프에 참여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묻고 답하는 ‘결자해지’ 토크쇼를 열어 매달 2회, 1일 2시간씩 진행하고 있다.

결: 과보다는 원인을 연구합니다.

자: 신과 모두의 건강 고민의

해: 답을 찾아드립니다.

지: 앤지 뷰티플러스에서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다

지앤지뷰티플러스는 러시아 Medico Trade社와 판매 계약을 맺고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이 회사 대표가 주최한 미스 유라시아 미인 선발대회에 정시영 대표가 심사 위원으로 초청되어 ‘진정한 아름다움과 건강에 관한 기준’을 발표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6월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정형외과, 뷰티클리닉 등 파트너 社를 대상으로 제품 원리와 기능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했고 터키 현지 파트너 社와도 교류와 협력을 다지며 본사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알리는 등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앤지뷰티플러스 정시영 대표는 “명실공히 세계적인 기업으로 그 위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나갈 것이며 지앤지뷰티플러스가 세상에 태어난 사명을 잘 완수 할 수 있도록 회사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