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분기 새로운 브로커 헤드웨이 전 세계 출시

김지연 기자 승인 2023.05.13 06:57 | 최종 수정 2023.05.13 21:20 의견 0

[포스트21 뉴스=김지연 기자] 런던, 2023년 5월 12일 /PRNewswire/ -- Headway(헤드웨이)는 2023년 2분기에 세계 시장에 진출합니다. 헤드웨이는 13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팀이 설립한 국제 브로커입니다. 중개인은 실제 사람들을 위해 자금 관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금융 상품을 설계합니다.

Headway: Trade your way!
Headway: Trade your way!

줄리아 이바노바, 헤드웨이 CEO: "저는 유명한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많은 고객과 교류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무엇보다 먼저 거래자들의 의견을 듣는 브로커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거래는 지역 친화적이고 투명합니다.

헤드웨이 패키지에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고유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Cent, Standard 또는 Pro 계좌에 최소 $1의 예치금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타 헤드웨이의 킬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240개의 거래 상품: 통화, 암호화폐, 주식,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수, FX 지수, 금속 및 에너지.

· 동남아시아의 100개 주식과 20개 이상의 지수.

· 이슬람 계정(무료 스왑).

· 카드, 전자 결제 및 현지 은행을 통한 입금 및 인출.

· 무제한 레버리지.

· 자금 관리를 위한 지갑.

헤드웨이는 예치금 없이 $111 보너스로 전 세계의 신규 고객을 환영합니다. 브로커 웹 사이트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균형 작업은 더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헤드웨이는 지갑을 사용하여 현지 통화로 입출금을 유지합니다. 지갑은 트레이더의 예금과 거래 계좌 사이의 버퍼 역할을 합니다. 지갑은 시장에 대한 노출로부터 돈을 보호합니다.

출시 후 헤드웨이는 전 세계 시장에서 거래 및 투자를 위한 독창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헤드웨이 모범 사례를 준수합니다.

거래는 MetaTrader 5 및 MetaTrader 4 플랫폼에서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개인 영역에서 MT5 및 MT4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데모 계정 또는 마이크로 랏(0.01랏)이 있는 실제 센트 계정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개인 영역에 내장된 경제 캘린더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헤드웨이는 초보자를 위한 Forex 전용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무료이며 5개의 레슨과 퀴즈가 있습니다. 이 연구 시리즈는 세계적인 트레이더이자 투자자이자 월스트리트 저널, 나스닥, 마켓워치의 객원 작가인 누르 해머리가 개발했습니다.

지금 사용할 있는 다른

다단계 파트너 프로그램은 첫날부터 실행됩니다. 헤드웨이는 최대 42%의 다국적 파트너에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커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Customer Care는 실시간 채팅 및 care@hw.site에서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합니다.

www.hw.site에서 헤드웨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64070/Headway.jpg?p=medium600

연락처:

울리야나 마르키탄토바, PR 매니저

u.markitantova@hw.site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