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tage Foundation, Instituto Claret과 브라질 소외계층 지원 강화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3.28 14:55 의견 0

상파울루 2024년 3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이 브라질의 저명한 자선 단체인 Instituto Claret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Vantage Foundation partners Instituto Claret to uplift underprivileged in Brazil
Vantage Foundation partners Instituto Claret to uplift underprivileged in Brazil

Instituto Claret은 매월 수천 명의 삶에 도움이 되는 아동, 가족, 폭력 예방, 노숙자, 식량 안보, 직업 훈련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체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소외된 지역사회 내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Instituto Claret의 확고한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

Instituto Claret의 Paula Rodrigues Diego Unger 매니저는 "Instituto Claret은 방과 후 지원이 필요한 가족과 청소년을 비롯해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에 맞춘 인간 중심적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열악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우리의 사명은 개인이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면 사람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필요와 열망에 귀를 기울일 수 있다. 그러면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교육, 의료, 권리 옹호 등 꼭 필요한 지원과 연결해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력은 자선 활동과 사회적 의식에 대한 두 단체의 공통된 관심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두 단체는 의미 있는 지역사회 개선에 더 속도를 붙이겠다는 사명 아래 뭉쳤다. Instituto Claret과 진행하는 이번 이니셔티브는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이 운영하는 일련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Vantage Foundation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Vantage Foundation의 Steven Xie 전무이사는 "Vantage Foundation은 전 세계에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추진하는 각 이니셔티브를 통해 파트너와 함께 모두를 위한 보다 포용적인 미래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23년 말 UN Refugee Agency(UNHCR)와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지원을 받아 영국 McLaren Technology Centre에서 출범한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같은 국가로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지난달에는 나이지리아의 아동 사지 절단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iREDE Foundation과 협력하기도 했다.

Instituto Clare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nstitutoclaret.org.b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ntage Foundation 소개

Vantage Foundation은 2023년 말 UNHCR와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지원을 받아 영국 McLaren Technology Centre에서 출범한 독립 자선 단체다. 자세한 정보는 www.vantage.found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