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파이낸셜서비시즈와 JA월드와이드,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많은 청소년들에게 금융 이해력을 교육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3.29 00:11 의견 0

그린즈보로, 노스캐롤라이나, 2024년 3월 29일 /PRNewswire/ -- 볼보파이낸셜서비시즈(Volvo Financial Services (VFS))는 오늘 JA(Junior Achievement) 월드와이드와의 파트너십을 2025년까지 지속할 것이며, 이는 전세계의 훨씬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금융 이해력과 스킬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게다가, VFS와 JA는 루마니아와 스웨덴의 프로그램 추가로 지리적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들은 브라질, 프랑스, 인도, 이탈리아,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페인, 영국 및 미국에서 이미 진행 중인 활동에 추가될 것이다.

Volvo Financial Services (VFS) today announced a continuation of its partnership with JA (Junior Achievement) Worldwide through 2025, bringing financial literacy skills and knowledge to even more youth around the world.
Volvo Financial Services (VFS) today announced a continuation of its partnership with JA (Junior Achievement) Worldwide through 2025, bringing financial literacy skills and knowledge to even more youth around the world.

마르시오 페드로소(Marcio Pedroso) VFS 사장은 "중요한 변화가 우리 세계의 모습을 다시 만들면서 기본적인 금융 원칙을 이해하는 것이 미래 성공을 위한 훨씬 더 중요한 초석이 된다"면서 "청소년들에게 이러한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더 공평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것이 우리가 JA와의 파트너십을 계속하고 우리의 영역을 함께 확장하는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이유"라고 말했다.

VFS와 JA는 2022년에 파트너십을 구축했으며, VFS 직원 자원봉사자들과 JA 교육자들은 JA의 검증된 커리큘럼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금융 이해력 스킬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다. 참가 청소년들은 또한 VFS 자원봉사자들로부터 금융 관련 직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가질 것이다. 파트너십 첫 해에 약 140명의 VFS 직원 자원봉사들이 JA 교육자들과 협력하여 전세계 14,000명 이상의 청소년들을 교육했다.

JA월드와이드 사장 겸 CEO 아시이시 아드바니(Asheesh Advani)는 "젊은이들이 자기 효능감을 쌓는 중심적인 방법 중 하나는 재정적으로 건강한 자기 자신들의 여정을 공유하는 롤모델들을 통해서"라면서 "VFS와의 파트너십을 갱신하고 확장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볼보 자원봉사자들이 JA 학생들에게 금융 멘토와 롤모델 역할을 할 수 있다. VFS와 같은 기업 파트너들이 직원들로 하여금 자원봉사자 역할을 할 수 있게 하지 않는다면, 금융 교육의 이 핵심 요소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JA와의 파트너십 확대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겠다는 VFS의 약속을 보여주며, 볼보 그룹의 모든 17개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DG)에 대한 약속과 완전히 일치한다. 강력한 금융 이해력은 여성과 소녀들을 지원하고 양질의 교육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SDG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JA월드와이드는 기업가 정신, 직업 준비 태세 및 재무 건강에 대한 현장감 있고 몰입감을 주는 학습을 제공한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매년 1700만 명 이상의 학생 경험을 제공하는 JA는 차세대 혁신가, 기업가 및 리더들을 위해 더 밝은 미래를 구축할 수 있는 규모, 경험 및 열정을 가진 몇 안 되는 조직들 중 하나이다.

볼보파이낸셜서비시즈는 볼보 그룹의 주요 금융 부문으로, 현재와 미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금융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혁신에 전념하는 VFS는 지속가능한 운송 및 장비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사회를 지원하고 있다. VFS는 스웨덴 예테보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50개 시장에서 볼보 그룹 고객과 딜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volvofinancialservices.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볼보그룹은 고객의 가동 시간과 생산성을 높이는 트럭, 버스, 건설 장비, 해양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솔루션, 금융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및 인프라 솔루션을 통해 번영을 견인한다. 1927년에 설립된 볼보그룹은 지속가능한 운송 및 인프라 솔루션의 미래 지형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볼보그룹은 스웨덴 예테보리에 본사가 있고 10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거의 190개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2023년 순매출은 5,530억 크로나(480억 유로)에 달했다. 볼보 주식은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되어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73320/VFS_JA_Worldwid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3121/volvo_spread_word_mar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