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인더스트리즈, 미시시피주 야주시 경찰국에 열화상 드론 기증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4.16 00:30 의견 0

다프네, 앨라배마, 2024년 4월 16일 /PRNewswire/ -- 자동차와 산업 시장에 종사하는 지속가능한 최고의 제조업체 BBB인더스트리즈(BBB Industries, LLC (BBB))는 최근 미시시피주 야주시 경찰국에 최첨단 열화상 드론을 기증했다. 이 최첨단 장비는 경찰관의 안전을 강화하고 법 집행을 최적화할 것이다.

BBB Industries
BBB Industries

BBB인더스트리즈 CEO 던컨 길리스(Duncan Gillis)는 야주시 경찰국이 수행하는 귀중한 업무를 지원한다는 동사의 변함없는 약속을 강조하면서 "야주시 경찰국의 노력과 헌신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다"며 "이번 우리 기증의 목표는 그들이 공공 안전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첨단 항공 감시와 데이터 수집 능력을 갖추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열화상 드론인 DJI Mavic 3 Thermal Enterprise는 미시시피주 야주 카운티와 인근 지역의 경찰 활동 안전 강화에 사용된다. 열화상 기능을 통해 총격범에 대한 현장 대응을 돕고, 수색과 구조 작업을 용이하게 하며, 야간 활동을 최적화할 수 있다. 드론은 그 빠른 이동 능력을 통해 위치 포착을 피해 걸어서 도망가는 용의자들을 체포하는 경찰국의 능력을 제고한다. 또한 토네이도와 홍수 등 대형 자연 재해 시 핵심 자산 역할을 하게 된다.

야주시 경찰국은 헌신적인 드론 운영자를 직원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 장비를 경찰 업무에 원활하게 적용할 준비가 잘 되어 있다.

BBB인더스트리즈 
BBB인더스트리즈는 자동차, 산업 및 재생 에너지 시장에 종사하는 지소가능한 최고의 제조업체이다. 북미 전역에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BBB는 2020년 유럽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순정 수리 부품을 지속가능하게 제조하고 공급하고 있다. 테르파워는 북미와 유럽 전역의 전기 자동차, 에너지 저장 및 태양광 시장과 거래하는 BBB의 한 부문이다. 1987년에 설립된 BBB 인더스트리즈는 앨라배마주 그레이터 모바일 시와 텍사스 주 댈러스 시에 법인 센터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bbind.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37976/BBB_Logo_CMYK_2018.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