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런던 EDTECH Week에 학습 생태계에 대한 첫 플레이북 공개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25 21:03 의견 0

-- WISE가 개최한 Edtech 및 혁신 중심 대화 주간 말미에 플레이북 소개

도하, 카타르, 2022년 6월 25일 /PRNewswire/ -- 카타르 재단(Qatar Foundation)의 이니셔티브인 WISE[https://www.wise-qatar.org/london-activities-2022/ ]가 에듀테크(Edtech)에 초점을 맞추고 London Edtech Week[https://londonedtechweek.com/] 기간에 일련의 토론을 통해 학습 생태계 전반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을 모아 유럽과 그 외 지역의 현재 학습 동향에 대한 통찰력과 의견을 제시한다. WISE Edtech Accelerator[https://www.wise-qatar.org/wise-works/wise-accelerator/ ]는 OBRIZUM, Educare 등 벤처기업과의 대화를 주최하며, 전통적인 전략을 넘어선 자금 조달, 시장 출시 가속화에 대한 아이디어, 그리고 Edtech에 대한 민관 파트너십 등을 논의했다. 

WISE의 정책 개발 및 파트너십 이사인 Elyas Felfoul은 "WISE는 올해 런던에서 협업의 힘을 강조하고, 혁신의 파트너가 되며, 학습 및 교육을 형성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신기술을 발표할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런던에서 열린 대화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주요 사항은 WISE Living Lab이 공개한 학습 생태계 플레이북(Learning Ecosystems Playbook)[https://www.wise-qatar.org/playbook-designing-learning-ecosystems/ ]이다. 이 독특한 플레이북은 독자에게 실용적인 단계를 계획 및 작업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하며, 교육자가 자신의 지역사회와 맥락 내에서 학습 생태계의 모델을 복제할 수 있는 청사진 역할을 한다.

학습 생태계(Learning Ecosystems)라는 주제는 최근 수년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분야[https://www.wise-qatar.org/wise-learning-ecosystems-living-lab/ ]다. 이는 비전통적인 학습 제공자가 기술과 자원을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내에서 학습 기회를 공동으로 창출 및 향상시킨다면 교육의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엿볼 수 있게 해 준다. 플레이북은 학습 생태계의 고품질 교육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위한 연구 및 잠재력뿐만 아니라, 생태계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도 제공한다.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이 플레이북은 독자가 학습자에게 학습 생태계를 준비 및 설계하고 맞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ondon Edtech Week에서 열린 특별 세션에서, 학습 생태계 부문 책임자인 Aurelio Amaral은 "우리는 전 세계의 교육 부문의 이해관계자들이 지역사회에 활기찬 학습 생태계를 구축 및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그리고 이들이 플레이북의 도구와 팁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의견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들의 피드백은 WISE가 권장 사항을 확장하고 맥락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학습 생태계 플레이북(Learning Ecosystems Playboo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https://www.wise-qatar.org/playbook-designing-learning-ecosystem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S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wise-qatar.org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969958/Wise_Logo.jpg?p=medium600

미디어 문의:
media@wise.org.qa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